RUMORED BUZZ ON 스키강습 리조트

Rumored Buzz on 스키강습 리조트

Rumored Buzz on 스키강습 리조트

Blog Article





길을 제시 해 주시더군요...죽도록 연습 했습니다. 그 다음은 무얼 해야하는지 너무 궁금했습니다. 또 부탁해서 레슨을 받았습니다. 많이 좋아졌다는 격려와 함께 다음 가야할 길을 알려주시더군요.

* 물론 도인 스키어도 있습니다. 저도 일종의 수도자인 셈이구요. 참말입니다. 고수냐구요? ㅎ 전 꿈도 안 꾸는, 어쩌다 사도에 빠져버린......^^

숙박은 하지만 당일만 이용하시는 분들은 저희가 스키장에 가서 반납을 도와드리고 있습니다.

먼저 오늘 수업과정부터 설명을 하고 장비의 특징부터 차근히 진도를 나간다.

올 겨울 스키장 가는 분들 많을 텐데요. 스키 강습 받으면서 실력자로 레벨업 해보세요. :)

내 아이를 실제 스키 강습시켜본 엄마의 입장에서 솔직하게 후기를 쓰는 것임을 미리 밝힌다.

가격적인 부분에서 차이가 나지만 제가 결국 선택한 건 지산리조트 스키아카데미였는데요.

강습은 목돈이 드는 것 같아도 그게 가장 빠르고 경제적인 방법입니다. 배우는 기간은 어렵고 힘든데, 그걸 길게, 돈을 조금씩 계속 들여가며 (결국은 시간과 비용이 더 들게) 할 이유가 없습니다. 세상 다른 일처럼 스키도 선택과 집중을 통해 원하는 바를 이루세요.

그리고 사진/영상 촬영이 된다고 해서 저게 뭔소린가 했더니 사진을 찍어서 보내주셨습니다.

그래서 꼭 신어보고 끈 조이고 걸어보면서 불편한데 없는지 체크하고 최종픽하기

처음에 비발디강습센터 스키보드파크는 비발디파크 스키장에서 운영하는 교육장인 줄 알았는데 그건 아니고 별도의 민간 운영업체였네요. ㅎㅎ

진짜 입장권 교환하는데 official website 한시간이나 걸릴일인가 싶을 정도로 사람이 무지무지 많았어요 ㅠㅠ

제가 한자를 잘 몰라 찾아보니 김삿갓이 지은 글이군요. 몇번 경험삼아 도전해보고 많이 모자르면 강습 등록해야지요 ^^;

매번 재미있었거든요. 그래서 도전해 보고 안 되더라도 스트레스를 받기보다는 '부족한 점을 연습해야겠구나' 하는 계기가 될까 싶습니다.

Report this page